※학사관련 공지는 필히 수시로 확인 하여야 하며, 관련사항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본인에게 있음. 관련사항은 개별통보 하지 않음.
제목 | 2021학년도 2학기 코로나19 백신 접종에 따른 백신공결제 운영 안내 | |||||||||||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작성자 | 백광균 | 조회수 | 1912 | 날짜 | 2021-08-18 | ||||||||
첨부파일 | |||||||||||||
2021학년도 2학기에 진행될 청장년층 백신접종과 관련하여 학사운영에 대한 혼란을 방지하기 위하여 백신공결제 운영 계획을 아래와 같이 공지합니다. 가. 출석인정 기준: 백신접종 당일 및 접종 익일까지 이상반응 발생 시 관련 서류를 제출하면 출석 인정 나. 출석인정 기간: 접종 당일 ~ 익일까지 ※ 대면 및 실시간(ZOOM 등) 수업만 해당
☞ 단, 백신 접종 후 2~3일 이상 이상증상이 지속될 경우 진단서(소견서) 등을 첨부하여 출석인정 신청 가능 다. 유의사항 1) 동영상(녹화강의 등) 수업의 경우 신청 불가 ☞ 단, 백신접종으로 출석인정기간 내에 동영상 시청이 불가한 경우에는 수업담당 교원에게 출석인정기간 연장을 요청할 수 있음. 2) 동영상(녹화강의 등) 수업의 출석인정기간은 가급적‘주’단위로 운영
붙임 출석인정원(양식) 1부. 끝.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