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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목 2017학년도 2학기 졸업유예 취소신청 안내 날짜 2017-09-11 조회수 38
작성자 백광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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※ 학사관리규정 제94조제2항의 규정에 따른 사유(군입대, 임신출산육아, 질병, 취업 등)가 발생하여 졸업유예를 취소하고자 할 경우 아래의 절차에 따라서 신청하기 바람.
 
▣ 졸업유예 취소신청 처리 순서
 
1. 통합정보시스템 > 학사 > 졸업 > 졸업대상자관리 > 졸업유예신청및취소 > 학번 입력 > 접수사항 > 졸업유예취소 선택 > 접수일자(취소신청서 기재일) 및 사유 기재 > 저장

 
[저장 후 결과화면]
 

 
* 『등록금에 관한 규칙』 제6조에 따른 등록금 반환기준은 다음과 같음.
 

반환사유 발생일 반환금액
학기 개시일 이전 등록금 전액
학기 개시일부터 30일까지 등록금의 6분의 5 해당액
학기 개시일에서 30일이 지난 날부터 60일까지 등록금의 3분의 2 해당액
학기 개시일에서 60일이 지난 날부터 90일까지 등록금의 2분의 1 해당액
학기 개시일에서 90일이 지난 날 반환하지 아니함

 
2. 접수된 졸업유예 취소관련 자료(신청서 및 사유) 스캔 후 교무처 학사지원과로 공문발송
* 취소신청자의 학과, 학번, 성명, 취소신청일, 취소사유 등을 기재하여 매달 첫째 주에 요청
 

학 과 학 번 성 명 졸업유예 취소 비 고
신청일 사 유
           

 
 
▣ 2017학년도 2학기 졸업유예취소 처리 일정
 

취소신청 접수일
(해당 학과)
공문 발송일
(해당 학과→학사지원과)
등록금 반환금액 비고
2017.9.2.~9.30. 10월 첫째 주 등록금의 6분의 5 해당액  
2017.10.1.~10.30. 11월 첫째 주 등록금의 3분의 2 해당액
2017.10.31.~11.29. 12월 첫째 주 등록금의 2분의 1 해당액
2017.11.30.~2018.2.28. 수 시 반환금액 없음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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