학사정보

공지사항
 학사정보 공지사항
게시글 확인
제목 2017학년도 2학기 학부생 등록금 추가 납부 안내(9/20~21) 날짜 2017-09-12 조회수 197
작성자 백광균
첨부파일

2017학년도 제1학기 학부 등록금 추가 수납을 아래와 같이 실시하오니 등록대상 학생은 등록금 납부 기간 내에 필히 등록을 하여주시기 바랍니다. 

□ 일반학과 재학생(전과생 포함) 및 복학생, 재입학생 등록금 납부안내

○ 등록금 납부기간 : 2017. 9. 20.(수) 09:00부터 9. 21.(목) 16:00까지 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○ 고지서 출력기간 : 2017. 9. 19.(화) 15:00부터 9. 21.(목) 16:00까지
(통합정보시스템에 로그인 후 학사 → 등록 → 등록금고지서 조회 및 출력)

○ 등록확인 : 등록 다음날 오전 11시 이후, 통합정보시스템-고지서 조회 후 출력 클릭 시

납부완료 도장 확인
※ 수납확인 문자통보는 따로 발송되지 않습니다. 수납 다음날 통합정보시스템에 로그인하셔서 등록금 납부내역 확인하시면 됩니다.


○ 등록관련 문의 : moonk@seoultech.ac.kr으로 메일 바랍니다. (확인 즉시 답변합니다.)
 
○ 등록대상 : 일반학과 재학생 및 복학생, 재입학생, 전과·전부생 
  - 등록금 납부자 중 1차 등록기간 미납부자 
  - 수업연한초과자
  - 코업장기인턴십 대상자
  - 학점제 등록금 납부자로 수강을 추가로 신청한 자(국내대학 학점교류학생 포함)
  - 장학변경으로 등록금 추가 납부가 필요한 자 
  - 학자금 대출시 프로그램비(MSDE, ITM, GTM, UH, TECH), 건축학인증(건축학전공 주간),

스튜디오실습비(조형대학) 미납부자 등

  - 분할납부 신청 후 분할납부(1차) 미납자(전액 납부하여야 함)

○ 등록금 납부방법 
  - 은행창구 및 인터넷 공과금 등록금 납부시스템 이용 납부 (이용시간 - 09:00~16:00)  
   ∙ 농협은행, 국민은행, 신한은행 전국지점 창구를 이용한 납부(전액면제자 등록가능)  
   ∙ 농협은행 또는 국민은행 등록금납부시스템 학번조회를 통한 납부(전액면제자 등록가능)

  - 농협 가상계좌 이용납부(이용시간 - 09:00~23:00) : 학생별 고유계좌번호 부여 
  - 국민은행 가상계좌 이용납부(이용시간 - 09:00~17:00) : 학생별 고유계좌번호 부여

  - 신용카드 납부(이용시간 - 09:00~17:00) : 농협카드, 신한카드, 현대카드  
   ∙ 농협(BC/채움)카드 : 농협인터넷뱅킹 공과금 납부, 전국 농협은행(구 농협중앙회) 방문 납부
   ∙ 신한카드 : 카드사홈페이지  
   ∙ 현대카드 : 카드사홈페이지         
   ∙ 카드 납부 당일 수납시간 내만 승인취소가 가능하니 신중한 납부 당부 드립니다.

□ 합·폐강과목 추가신청 기간: 2017.9.14.(목)~2017.9.15.(금) 18:00까지
○ 추가 수강신청 후 등록방법
  - 등록금 납부기간 : 2017. 9. 20.(수) 09:00부터 9. 21.(목) 16:00까지
  - 고지서 출력기간 : 2017. 9. 19.(화) 15:00부터 9. 21.(목) 16:00까지

□ 추가납부 (9/20 ~ 9/21) 이후 일정
○ 복학생 및 미납자 재학생 최종등록 기간 : 2017년 9월 25일

(고지서를 9월 25일날 다시 출력하신 후 납부하셔야 합니다.)

○ 복학 신청자는 9/25 오전(09:00 ~ 12:00)까지 수강신청 완료 후 재무과(관리팀)로 오셔서 고지서 개별 생성 후 당일 교내 농협에 16:00 까지 납부해야합니다.
 
□ 최종 등록날짜 : 9월 25일. 월요일
○ 9월 25일(월) 이후에는 모든 등록금 납부가 불가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
□ 유의사항
1. 기재된 숫자의 정정은 무효이며, 착오가 있을 경우 학교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
2. 납부 기간 내에 등록을 필하지 않으면 학칙 제60조에 따라 제적처리 됩니다.

※ 정규 등록기간에 등록금 납부 한 학점제 학생이 추가 학점 신청 후 추가 학점에 대한 등록금 미납시 미등록 처리되어 제적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
3. 전액면제자(등록금액 0원) 장학생인 경우 / 휴학 후 복학하는 경우 납부기간 내에 지정 은행에 방문하여 수납확인을 받거나, 은행에 직접 방문할 필요없이 학교 홈페이지 또는 통합정보시스템을 통해 등록 처리하여야 합니다.

※ 미처리시 미등록 처리되어 제적되오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
※ 은행수납 또는 통합정보시스템 0원 납부 등록 중 하나만 하시면 됩니다.

4. 학비면제 장학의 경우 등록 후 휴학(등록학점만)시에만 장학 인정 됩니다.

※ 미등록 휴학시 장학 소멸

□ 기타 문의사항은 아래 안내전화번호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○ 등록금 납부 안내 : 재무과 관리팀 (☎02-970-6128)
○ 수강신청 안내 : 교무처 학사지원팀 (☎02-970-6034)
○ 휴․복학 안내 : 교무처 학사지원팀 (☎02-970-6037)
○ 장학 및 학자금 대출 안내 : 학생처 장학복지팀 (☎02-970-6053, 6055)
○ 학생중앙자치회비 수납관련 : 학생처 학생지원팀 (☎02-970-6044)
○ 산학협력단 계약학과 등록금 납부 관련 : 산학협력단 산학협력팀 (☎02-970-9084)

 

※ 수납기간 중 문의전화가 쇄도하므로 대학공지사항 내용을 자세히 숙지하신 뒤 궁금사항이 있을 경우 연락부탁드립니다.

목록

Quick Menu

  • 공학교육혁신센터
  • 중앙도서관
  • 웹메일
  • 대학포털
  • 입학안내
  • e-Class(강의)